[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센스있는 출산선물로 거론되고 있는 바란 분유포트가 28% 할인과 더불어 구매평 작성 후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매달 5명에게 상품권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장난감, 옷 등 기존의 육아 선물과 달리 육아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센스 넘치는 선물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섬세한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활용성이 높아 센스있는 출산선물로 거론 되고 있는 '분유포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바란 분유포트'가 새로운 선물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란 분유포트는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SUS316L 스테인레스를 탑재하여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으며 한번 끓이면 보온이 최대 24시간 유지되어 이른 새벽이나 바쁜 아침, 늦은 밤에도 기다릴 필요가 없는 제품이으로 600도의 온도에도 깨지지 않는 내열 강화 유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누전 및 화재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끓이는 중에 물이 없으면 전원이 차단되도록 시스템 설계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삶기, 끓임 기능이 있어 커피포트, 티포트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전기포트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서울에 사는 직장인 A씨는 "친구의 출산선물로 장난감이나 옷같은 건 이미 주변에서 많이 받았을 것 같아서 색다른거 찾아보다가 실용적인 분유포트로 구입하게 됐다"며 "매일 사용하고 분유포트 외에도 커피포트, 티포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 좋을 듯 하다"고 설명했다.
바란 분유포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점인 비비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