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해 에어컨, 냉풍기, 써큘레이터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1인 가구와 각 방에 추가로 에어컨을 설치하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이동식 에어컨이나 창문형에어컨 등 미니에어컨, 소형에어컨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동식에어컨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실외기 설치가 필요 없어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곳이나 벽에 구멍을 꿇기 어려운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넉넉한 품질보증기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는 ‘눕스 이동식에어컨’이 20% 할인과 포토 구매평 작성 시 터보 서큘레이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실외기가 본체에 내장되어 있는 제품으로 실외기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 설치 비용 및 타공 비용이 들지 않으며 바퀴가 달려있어 원하는 이동이 편리하며 12000BTU의 동급 대비 최강 냉방능력으로 방안 곳곳에 시원한 바람을 전해주며 송풍 제습 모드로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고 뽀송하게 실내 습도를 유지해준다. 또한,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기존의 짧은 A/S 기간과 추가 비용 발생의 불편함을 개선하여 3년 무상 A/S 서비스를 시행했으며 고객의 불편함을 덜었다.
한편 눕스 이동식에어컨에 대한 리뷰를 보면 “친구네 집 이동식에어컨은 소음이 참 크던데 눕스 제품은 친구가 사용하는 것보다 소음이 더 작은 편이고 냉방도 너무 시원하고 잘되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일반 에어컨은 이사갈 때 에어컨 다 떼서 가져갈 생각을 하니 가져갈 자신도 없었는데 눕스 제품은 설치와 분리가 편하고 시원하게 쓸 수 있어서 좋네요” 등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