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안산선부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할인폭이 크게 주어지는 만큼 오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메가스토어 오픈 1주년 단독 특별 할인가 혜택은 물론이고, 풍성한 사은품과 알찬 이벤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드럼세탁기 등 대형 필수 가전제품부터 청소기, 공기청정기, 오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중·소형 인기 가전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노트북, 스피커 등 IT가전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오픈행사에는 가격대별, 브랜드별 프리미엄 단독 패키지를 구성해 보다 쉽게 비교를 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필수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이사·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분들에게는 더욱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더불어, 행사기간동안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구매 금액대별 추가 L.POINT 증정과 더불어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행사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전화 상담을 통한 전국 비대면 판매와 더불어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하이마트 안산선부점의 관계자는 "하이마트 안산선부점 메가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안산 지역민들이 많은 혜택 받을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부담 없이 가볍게 방문하셔서 가전제품 구경도 하고 혜택도 모두 챙겨가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