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푸드타파’, 간단한 사용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

김도형 기자 기자  2021.06.08 23:00:3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집안 살림을 하는데 있어 편의를 추구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각종 생활가전 가운데 새롭게 필수품으로 인식되는 제품이 늘고 있다. 그 가운데서도 여름철을 맞아 가장 주목받는 것이 바로 음식물처리기 분쇄기다. 무더운 날씨로 인해 악취나 벌레 발생 염려가 있어 그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것이다.
 
이런 추세 속에서 간단한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이용 가능한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는 가정용으로 싱크대에 설치해 이용 가능하기에 설거지와 음식물쓰레기 분리 배출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이점이다. 실제 사용자들 또한 편의성에 높은 평가를 남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구매 고객들이 후기를 통해 푸드타파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연 1회 미생물 분말을 투입하는 것 외에는 별다르게 까다롭거나 복잡한 관리가 필요 없어 번거로움을 꺼리는 현대인들에게는 매력적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 투입 후 뚜껑만 닫아주면 분쇄 후 소멸되는 방식으로 처리되며, 소음 및 악취 발생에 대한 염려가 매우 적은 것이 특징이다.
 
더구나 자동급수 시스템을 도입해 별도로 물을 틀 필요가 없을 정도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이점을 갖는다. 음식물찌꺼기 또한 배수관을 통해 자동으로 배출되는 만큼 별도로 이를 수거하는 번거로움 역시 없다.
 
환경부 산하의 물기술 인증원으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합법적인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라는 점도 신뢰도를 높인다. 하루 처리용량 역시 타사 제품에 비해 넉넉한 수준으로 4인 이상으로 구성된 가정에서도 이용하기에 충분해 보인다.
 
한편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 구매와 관련한 안내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