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서유주 기자]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각종 홈케어 제품이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헤어 케어 관련 제품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현대인들은 잦은 헤어 시술과 열기구 사용으로 헤어단백질이 유실되고 머릿결이 손상된 경우가 많아 머릿결 홈케어 제품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머릿결에만 치중한 헤어 관리는 두피 건강에 소홀해지기 쉽기 때문에 주의를 필요로 한다”며 제품 선택 시 성분에 유의하여 고르라고 당부했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두피와 모발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그 중 테라피션의 데미지 리페어 세라좀 샴푸가 두피는 물론 손상된 머릿결 관리까지 가능해 만족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두피에 자극이 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처방해 안전성을 갖췄다. 더불어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의 가볍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청결한 두피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축 처지는 모발을 힘있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되며 공동 연구 개발한 세라좀 DDS 성분을 함유하여 향 좋은 샴푸 단독 사용만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발로 유지시킬 수 있다. 특히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장미향이 하루종일 은은하게 퍼져 향취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샴푸 후 건조한 모발이 고민될 때 해당 제품을 통해 관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라며, “오랜 시간 향기로운 퍼퓸 샴푸인 만큼 향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테라피션에서는 헤어크림, 모발영양제, 지루성두피염샴푸 등 두피 및 머릿결 관리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전제품 1+1행사를 진행중 이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되어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높은 품질과 만족도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또한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어 전문 두피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