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스위스 생활가전 브랜드 스타일리스가 오는 1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키다리 선풍기+넥밴드 선풍기’ 단독구성을 선보인다. 방송은 새벽 1시부터 60분간 진행된다.
이번 방송은 스타일리스 휴대용 선풍기인 ‘키다리 선풍기’와 ‘넥밴드 선풍기’ 세트구성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여름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무선 2종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리스 키다리 선풍기’는 보관과 이동이 편리한 폴딩 타입으로, ‘갖출 것 다 갖춘 선풍기’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작지만 다양한 기능을 담은 선풍기이다.
최대 14시간동안 사용가능하며 최대 4시간 타이머 기능을 갖춰 편리함을 더했다. 휴대 시에는 폴딩 형태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에 우드 전사가 들어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키높이 조절기능이 있어 최대 92cm까지 늘려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이동이 편한 탁상용 선풍기와 강력한 바람을 내보내는 스탠드형 선풍기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3단계 풍속으로 원하는대로 바람을 조절할 수 있다.
소음이 적지만 소비전력은 낮은 BLDC모터를 채용해 타사 휴대용 선풍기와는 차별되는 장점을 갖췄다. 기존 선풍기에서 볼 수 없었던 무드등 기능은 2단 밝기 조절이 가능해 은은한 불빛이 필요한 침실이나 캠핑장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스타일리스 넥밴드 선풍기’는 두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핸즈프리 타입으로 메이크업, 업무, 식사, 핸드폰 웹서핑 등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선풍기이다.
오디오 서라운드처럼 바람이 나와 목 전체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며 날개없는 선풍기로 설계되어 안전성을 더해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이 끼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베이지 컬러와 차분한 네이비 컬러 총 두 가지 컬러로 부담스럽지 않은 무광재질에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며 마치 블루투스 헤드셋을 착용한 듯 어느 룩에도 자연스럽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 뿐 아니라 제품의 견고한 기능성을 생각해 저소음, 고성능의 BLDC모터를 장착해 내구성을 높여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조작 버튼으로 전원과 풍속(3단계)을 조절할 수 있으며 270g의 가벼운 무게로 목에 부담을 주지 않고 착용할 수 있다. 손으로 들고 있어야 하는 기존 핸디형 선풍기의 단점을 보완하는 핸즈프리 기능이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스타일리스 넥밴드 선풍기의 가장 큰 장점은 휴대용 선풍기와 달리 선풍기를 사용하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메이크업 할 때, 대중교통을 기다릴 때, 야외에서 일할 때, 주방에서 요리할 때, 뜨겁고 매운 음식을 먹을 때 등 시공간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타일리스 관계자는 스타일리스 무선 2종 선풍기가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여름, 실외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줄 것임을 기대하며 “이번 롯데 단독방송이 지인과 공동구매하거나 선물하기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오는 10일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넥밴드 선풍기’와 ‘키다리 선풍기’는 스타일리스 스마트스토어, 종합몰 등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