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최근 탈색을 기본으로 하는 솜프레, 옴브레, 발레아쥬 등의 헤어컬러 연출 트랜드에서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여 얼굴형에 맞춰 헤어의 탄력을 제안하는 루시펌이 주목 받고 있다.
제주도에 위치한 프라이빗헤어 제주점 미용실에서 얼굴형을 보완해주며 헤어의 스타일을 건강하며 볼륨감 있는 퍼포먼스 스타일이 관심 받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 프라이빗헤어 미용실 대표 루시펌을 제안했다.
루시펌은 고객의 모발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시술 레시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모발클리닉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여자헤어스타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펌이다.
제주도 프라이빗헤어미용실 유영원장은 “매년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트랜드가 제안되고 있지만 가늘고 손상된 모발을 개선할 수 있는 맞춤형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어왔다. 최근 루시펌으로 모발 손상을 줄이고 윤기 있는 볼륨감 있는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미용실 뿐 아니라 어디든 사람이 많은 곳을 꺼려하는 분위기 속에서도 프라이빗헤어 제주점은 개개인의 시술 공간관 고객의 동선 및 간격이 넓어서 개인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있다. 철저한 방역과 코로나 안심예약은 물론 매장내 모든이들이 체온측정, 시술중 마스크착용, 손소독제배치, 시술용 마스크지급, 일회용 털이개, 일회용 페이스필름 등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미용실 프라이빗헤어 미용실은 넓은 실내를 카페분위기로 연출한 인테리어에 고객 맞춤 서비스, 휴식 공간을 갖춘 헤어샵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