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겹살창업 숙달돼지, 고깃집 신메뉴 '본투비 돈마오겹' 출시

민진수 기자 기자  2022.02.23 07:28:08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삼겹살 창업 프랜차이즈 숙달돼지가 2022 신메뉴 ‘본투비 돈마오겹’을 출시해 판매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숙달돼지는 10년 넘게 국내외 5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해 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아이언 가이즈’의 삼겹살 브랜드다. 이 고깃집 브랜드는 고기 연구소 ‘미트랩’을 자체 운영하여 약 200시간 동안의 저온 습식 숙성을 거친 웻 에이징 삼겹살을 선보이며 맛의 차별화를 이뤘다.

 

최근에는 2022 첫 신메뉴로 ‘본투비 돈마오겹’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본투비 돈마오겹’은 삼겹살 한 판에 8대만 나오는 프리미엄 메뉴이며 뼈오겹살과 돈마호크로 이뤄진 희소 부위다. 뼈오겹살의 고소함과 돈마호크의 쫄깃함, 담백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본지와 인터뷰에서 “돈마호크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입맛을 반영해 ‘본투비 돈마오겹’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고깃집 신메뉴는 돈마호크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 뼈오겹살의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어 더욱더 매력적이다. 앞으로도 맛있는 신메뉴로 고기 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숙달돼지는 ‘선착순 업종전환 창업 프로모션’ 참여 점주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