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11번가가 디지털 전자피아노 ‘듀로 H3’에 대해 오는 14일 단 하루, 긴급 공수 행사를 통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 월요일 단 하루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200대 한정 수량에 대해 17% 할인과 함께 정품 목재 스탠드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듀로 디지털피아노 H3는 100만원 이상 타 브랜드 디지털피아노에서 탑재되는 스펙과 동일한 스펙을 갖췄지만,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가 높아 출시된 이후로부터 지금까지 폭발적인 판매 수량을 보여주고 있는 전자피아노 제품이다. 앞선 행사에서 모두 완판 행진을 이어갔으며, 훌륭하고 완성도 높은 피아노 품질과 고객 만족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어쿠스틱 피아노와 무게감이 동일한 해머 건반 무게와 낮은 음역에서는 묵직하고 고음으로 갈수록 가벼워지는 건반 무게를 가지고 있어 어쿠스틱 피아노를 오랫동안 연주한 연주자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건반을 가지고 있다. 손가락 힘을 길러야 하는 아이들과 피아노 초보자들도 듀로 H3를 연주하면 충분한 힘을 기를 수 있어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건반이고 실제 구매자들의 구매평에서 타건감이 우수하다는 평을 볼 수 있다.
위쪽으로 2개 스피커, 아래쪽으로 2개 스피커 총 4개 4-Way 스피커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전자키보드 및 디지털피아노는 위쪽으로만 소리가 나지만 듀로 H3는 피아노 사운드, 여러 악기의 사운드 공간감 표현을 위해 아래쪽으로도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리얼한 사운드 표현을 들을 수 있어 더 실감 나는 연주가 가능하다.
동시 발음 수는 128음으로 동일하며 스피커 출력도 총 50W를 가지고 있으며 238가지의 음색, 리듬 200곡, 100곡의 데모곡을 탑재하고 있다. 듀로 H3는 본래의 기능인 좋은 타건감과 리얼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으며, 부가적인 기능과 사양으로 동급 모델 대비 최고의 스펙을 자랑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