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경록 종합교육반’ 수강생 모집

이주원 기자 기자  2022.02.08 10:00:28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65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종합교육반 ‘3사명품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경록이 부동산 개발, 관리, 중개, 매매 종합업무 시대에 따라 개설한 3사명품반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정통 부동산학에 근거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과 공경매를 전문적으로 교육한다. 교육 콘텐츠는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이해하고 익힐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해당 교육반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일정 대비 최신 전문기획인강(기본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과 특강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기본서, 출제 예상 문제, 기출문제를 비롯한 수험서도 받는다. 2022년 공인중개사 또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자는 물론 두 자격증을 한 번에 준비하려는 수험자에게도 적합하다.

 

더불어 임대관리사 실무특강(임대관리실무, 임대용역관리계약실무)과 기초특강(임대관리사법, 임대관리세무회계, 임대관리공법), 공경매 투자사법, 투자분석, 투자공법, 경매절차, 권리분석 인강도 수강할 수 있다. 각 커리큘럼에 따른 최신 교재도 증정받는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무제한 모의고사로 현재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고 학습 모드로 취약점을 보완해 실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3사명품 IT학습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