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취업준비생을 응원하기 위해 할인권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작심삼일 극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작심삼일 극복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새해 다짐을 작성한 전원에게 강의 할인권을 제공하며, 발급된 할인권을 통해 에듀윌 취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강의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할인권은 에듀윌 취업에서 즉시 적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출석 체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출석 횟수에 따라 상품을 차등 지급한다. 5일 누적 출석 시 공기업 및 대기업 전강좌 0원 환급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0일 누적 출석 시에는 바나나 우유를, 20일 연속 출석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초시생부터 전공자까지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공기업 전기직 올-케어 패키지’, 단일전공 및 통합전공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공기업 사무직 올케어 패키지’,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한 ‘이시한의 NCS 레벨업 패키지’ 등 다양한 취업 강좌를 운영하며 취업준비생들의 학습을 지원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2022년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새해 다짐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듀윌이 마련한 이벤트와 폭넓은 강좌 서비스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