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전자동차정비학원, 국비교육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2월 개강

김도형 기자 기자  2022.01.26 12:08:4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대전국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학교장 유성식)가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교육 과정을 오는 2월 15일 개강한다고 26일 밝혔다.

 

학교 측에 따르면 과정평가형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은 교재비 및 교육비 전액 무료로 교육에 참여할 수 있으며, 15세 이상 취업 희망자 및 국민내일배움카드 등 고용센터 참여 인정 훈련생의 자격을 갖추면 신청이 가능하다.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은 자동차 성능유지와 안전주행을 위해 장치검사, 수리하는 직무를 익힐 수 있다. 누구나 훈련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 친화적인 실무교육을 통해 교육 과정 수료 후 훈련생들의 취업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체계적인 교육을 하고 있다. 

 

교육 이수 시 내·외부 평가 및 교육 참여를 통해 자동차 관련 자격증 취득을 통해 자동차정비 관련 다양한 분야에 취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동차 판금, 도장, 직업상담사 등 다양한 국비훈련 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5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국비 자동차정비학원으로 대전 지방 자동차정비 기능경기대회에서 매년 금상과 은상, 우수상 등 입상자를 다수 배출하고 있다. 특히 먼 거리에 거주하는 교육생들을 위해 별도로 운영하는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장학금 지급과 함께 성적 우수자에게는 채용의 혜택도 제공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