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오는 2월 19일 한경테셋(TESAT) 시험을 할인된 가격에 응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수험생은 단체 접수 신청을 통해 응시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단체접수를 신청하면 SMS로 할인 코드가 발송된다. 제공받은 코드를 시험 접수 기간 내 한경테셋(TESAT) 사이트에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은 에듀윌이 마련한 추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S등급 달성을 위한 ‘고득점 특강(10강)’이 준비돼 있다. 이 특강은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의 노하우와 핵심 내용을 전수한다. 덧붙여 합격생의 합격 비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의는 수강신청일로부터 3일 동안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한경테셋(TESAT)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여러 강좌를 함께 운영 중이다. '200% 환급반'은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주고,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무료로 수강 기간도 연장해준다. 강의는 모두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하며 전문 교수진이 주도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