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디지털 전자피아노 ‘듀로’가 임인년 새해와 설 명절을 맞이해서 전자키보드 듀로 H3, DM700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11번가 긴급공수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11번가 긴급공수 행사를 통해 듀로 H3는 1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듀로 정품 목재 스탠드&3페달 사은품도 증정된다. 듀로 DM700은 3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GJby 헤드폰, USB 케이블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듀로 H3는 뛰어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묵직한 그레이드 해머 건반을 장착했다. 낮은 음역에서는 무겁고 고음역으로 갈수록 가벼워지는 그레이드 해머 건반을 지원한다. 특히 터치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재입고 되기 전 사전 예약자가 약 100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는 모델이다.
또한 H3는 4Way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을 지원한다. 위쪽 2개, 아래쪽 2개 총 4개의 스피커가 피아노 사운드의 공간감을 멋지게 표현한다. 일반적인 전자피아노는 위쪽으로만 출력되는 스피커를 가지고 있는데 듀로 H3는 아래쪽으로도 출력되는 스피커를 가지고 있어 실제 피아노 소리를 실감 나게 표현했다.
총 50W의 높은 스피커 출력을 가지고 있고 세계적인 그랜드 피아노 Steinway & Sons 그랜드 피아노 소리를 담은 음원칩을 탑재해 전공자들도 인정하는 좋은 사운드를 들어볼 수 있다. 듀로 H3는 238가지의 음색 개수와 200가지 리듬개수, 데모곡 100곡을 내장하고 있으며 동시 발음 수는 128음이다.
듀로 DM700은 최고급 목재 건반 전자피아노 제품으로 어쿠스틱 피아노에 가장 가까운 터치감을 자랑하고 있으며, 어쿠스틱 피아노와 가장 이질감 없는 터치감을 느껴볼 수 있다. 최대 동시 발음 수는 256음으로 장르와 곡과 관계없이 다양하고 풍부한 연주가 가능하다. DM700 역시 Steinway & Sons 그랜드 피아노 소리를 담아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으며 교육, 녹음, 트윈피아노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재미난 연주와 연습을 할 수 있는 전자키보드 모델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