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검정고시 시험에 불합격해도 무료로 강의를 재수강 할 수 있는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평생패스 과정을 통해 학습을 진행 후 검정고시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 제출을 통해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강의를 연장할 수 있다.
본 과정은 국어 영어 수학을 포함한 총 7개의 과목을 대상으로 강의를 제공하며, 각 과목에 맞춰 전문 교수진을 배치해 효율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평생패스 과정은 2022년 검정고시 합격을 위해 지속해서 신강의를 업데이트해 개정 사항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수험생은 해당 강의를 통해 에듀윌에서 마련한 학습플랜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학습플랜은 대입까지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합격생들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수험생의 기초 이론 이해를 돕는 입문단계를 시작으로 문제풀이, 기출해설 등을 마련해 시험 직전 마무리 복습까지 책임진다.
추가로 에듀윌은 평생패스 과정을 신청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무료 특강들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무료 특강은 학습자의 시험 합격을 위해 수험 전략을 담은 '전략 특강', 출제 경향 및 시험에 빈출되는 핵심 내용 암기를 돕는 '모의고사 해설 특강' 등을 마련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