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영등포 스마트메디컬특구, ‘그랑리세’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김현석 기자 기자  2022.01.15 12:08:3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영등포 스마트메디컬특구에 있는 오피스텔 ‘그랑리세’가 회사 보유분인 프리미엄 호수를 선착순으로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랑리세 오피스텔은 반경 1.5km 이내에 여의도 성모병원, 한강성심병원, 성애병원 등 대형 종합병원이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주거형 오피스텔인 그랑리세는 아파트보다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분양받을 수가 있으며,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으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그랑리세는 제로 에너지 인증 취득 건물로 영등포, 신길, 대방역 트리플 역세권에 있으며, 탁 트인 한강 조망권까지 누릴 수 있다. 부동산 규제를 피하고 아파트의 장점을 가져온 아파텔로 2030 연령층의 니즈를 반영한 분리형 거실, 복층을 구성했으며, 1.5룸부터 투룸까지 다양한 면적이 있다.

 

세대별로 풀옵션 가전 및 빌트인 드레스룸까지 있어 실거주자에게도 인기가 좋으며, 전국에서 몇 안 되는 전매가 가능한 곳이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더 현대 서울, 여의도 IFC몰 등 문화 복합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샛강 생태공원, 한강공원, 영등포공원 등 도보 이용이 가능한 숲세권까지 만나볼 수가 있다.

 

또한 초역세권, 스마트 메디컬 특구, 숲세권에 입지해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비역세권 오피스텔 수준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분양을 하고 있다. 

 

한편 현재 그랑리세의 분양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인기 있는 호수들은 금방 마감이 됐으며, 지금은 회사 보유분인 프리미엄 호수를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