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필요한 취업 자격증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업 스펙 완성을 위한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DIY 프리패스’ 과정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DIY 프리패스 과정은 최대 58% 절감된 수강료로 전산세무회계, ERP정보관리사, 국제무역사 등 취업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21개의 자격증 가운데 3가지 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과정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분야별로 인기 과정 및 추천 과정들을 제시해준다. 이에 수험생은 불필요한 학습을 함께 진행하지 않아도 돼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수험생들은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를 통해 최신 경향과 일부 개정된 시험 사항을 반영한 학습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수강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NCS+시사상식 강의’를 비롯해 ‘자소서·면접 강의’와 ‘AT기출특강’을 무료로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들은 자격증 준비와 취업 스펙을 한 번에 완성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교수진에 직접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아볼 수 있는 1:1 학습 Q&A 서비스와 PC 무료 점검 서비스, 1:1 원격 기술 지원 등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오류가 없는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업체 관계자는 “선택한 자격 과정들은 수강시작일부터 6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에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