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경록, 2022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얼리버드 행사’ 개시

전희연 기자 기자  2021.12.29 10:00:30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관리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홈페이지에서 2022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얼리버드 행사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참여해 경록의 2022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를 할인 가격에 살 수 있다. 패키지는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는 물론, 출제 예상 문제를 무제한 제공하는 IT 학습센터 프로그램,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등 혜택까지 갖췄다.

 

경록이 개발한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학습자의 합격만을 위해 내용과 분량, 학습방법을 실제 시험에 최적화했다. 130여 명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이 제작에 참여해 전문적이고, 한 번 학습한 내용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장기기억 학습법 원리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부동산 공부가 처음인 사람도 따라 하는 것만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1개월 만에 1회 이상 반복완성이 가능하다. 또 한 번 보는 것만으로 여러 번 본 것과 같도록 내용을 구성해 자동 반복학습이 된다.

 

업체 관계자는 “경록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로 지금부터 매일 3시간씩 공부하면 내년 시험 일정을 높은 완성도로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내년 시험을 지금부터 미리 차근차근 준비해 합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