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패션브랜드 ‘최야성’, 2021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민진수 기자 기자  2021.12.21 17:17:1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한류 패션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회장이 지난 19일 ASSA아트홀에서 열린 '2020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명품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은 각계 분야의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지역 사회와 타인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해 온 인물들을 발굴해 공로자를 격려하는 봉사상이다.

 

이 행사는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가 주관했다. 또 서울기자연합회, 월드미디어프레스재단, 글로벌문화산업협회 등의 후원을 받았다. 


다른 수상자로는 △전혜숙 국회의원 △김경만 국회의원 △홍석준 국회의원 △이철우 경북도지사 △이건찬 대한경호협회 회장 △이수성 영화감독 △송정훈 영화제작자 △걸그룹 버스터즈 등이 수상했다.

 

‘최야성’은 인기 걸그룹 버스터즈, 신인 걸그룹 인터걸스, 대한경호협회(대한민국 경호협회, 회장 이건찬) 등을 비롯해 수백여 명의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한 패션브랜드로 큼직하고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다. 수 만수에서 수십 만수의 금박 은박 용을 수놓아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는 오묘한 조화가 특징이다. 

 

한편 브랜드 '최야성'은 독보적인 한류 명품 브랜드를 창조한 공로를 꾸준히 인정받아 2021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올해의 패션경영대상, 2021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대상,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올해의 명품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