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회사 아이젠카는 이용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12월 한 달 동안 제네시스 G80 등 기존 렌트, 리스 프로그램 상품의 심사기준을 낮추는 한편 차량의 할인율을 최대 30%까지 높이는 등 소비자의 이목을 잡기 위한 연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젠카에서 무보증으로 스타리아 최저가 비교견적과 더불어 2ch 블랙박스, 고급 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서비스는 신차 할부나 홈쇼핑 판매 상품과 달리 초기 비용이 ‘0’원으로 신차 장기렌트 서비스 혹은 장기리스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앞서 일단 무료 실시간 견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수입차와 국산차 중 원하는 차종을 포함한 몇 가지 옵션을 선택하면 예상 견적서가 주어지는데 이를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인 렌트카나 리스를 고르면 된다. 이용 기간은 통상 24개월~60개월 중 선택 가능하다.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렌트사 및 캐피탈사가 대신 구입하고 24개월부터 60개월 등 자유롭게 기간을 정해 매월 장기렌트료를 납부하는 새로운 자동차 구매방식이다. 고객이 원할 시 초기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세금 및 보험 혜택과 편한 차량관리로 장기렌트카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실제로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도 적거나 경우에 따라 전혀 없을 뿐더러 개인,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비처리도 가능하다.
한편 ‘아이젠카’에 제휴된 장기렌탈 업체로는 롯데렌터카(신차장), SK홈쇼핑 등이 제휴돼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