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청 기자] 시크릿데이가 미피 유기농 생리대를 한정판 컬렉션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오는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리뉴얼 기념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망토 담요, 보온보랭 가방을 500세트 한정으로 증정한다 밝혔다. 또한, 라이브 중 미피 쿠션 및 가습기, 무드 등을 받아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미피는 네덜란드 대표 캐릭터로 세계적으로 대중화돼 있는 캐릭터이다. 이번 시크릿데이는 오리진한 미피 캐릭터의 특징과 트렌드를 반영한 한정판 컬렉션 디자인을 통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시크릿데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컬렉션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생리대는 한 달에 한 번 약 7일간 사용하는 만큼 착용감 또한 중요하다. 미피 생리대는 미국산 펄프를 사용해 패드가 더욱더 부드러워 많은 활동량에도 쓸림이 적다. 인위적으로 패드를 하얗게 하는 표백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형광증백제(TCF) 탑시트 사용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생리대는 매달 내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성분을 꼭 따져보고 구매해야 한다. 시크릿데이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이 고객들에게 소개되기까지 수많은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성분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품질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실제 국제표준화기구 ISO 9001 / ISO 22716 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8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