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일신비츠온, 열가마 히터 3종 출시

김지홍 기자 기자  2021.11.19 15:11:32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일신 비츠온에서 11월 말 실내용 열가마 히터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겨울 난방용품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쓸 수 있는 비츠온 열가마 히터는 좌석용 2종과 벽걸이형 1종으로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열가마 히터는 중소기업중앙회 1억원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돼 있고 전도 안전장치가 부착되어 있어 난방기구에 의한 다양한 사고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조각무늬 반사판 사용으로 열량을 최대한 높여 뛰어난 열효율을 자랑한다.

 

열가마 히터는 세라믹 히터와 카본 히터로 두 가지 구조의 히터 방식이 있는데, 세라믹 히터는 주변 공기를 직접 데우지 않고 넓은 면적까지 열이 도달하며 가열 시간이 짧아 에너지 절약이 뛰어나다. 카본 히터는 소비전력이 낮아 전기세 부담이 적지만 고가의 소재로 세라믹보다 가격대가 높다는 특징이 있다.

 

일신 비츠온 MD사업부 관계자는 “전기히터 사용 시 전력소모가 많으므로 별도의 전원을 사용하고, 창가나 냉기가 심한 곳에 설치해 온도 순환이 잘되도록 해줘야 구석구석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배상책임보험과 전자파인증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을 사용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열가마 히터 3종은 비츠온MRO 쇼핑몰과 ISM 전자단가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