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슈퍼대디 x 미피 가을에디션 물티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완판기록

민진수 기자 기자  2021.11.12 16:34:4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올가을 한정판으로 출시한 가을에디션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세계적인 캐릭터 미피와 콜라보한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아이들은 물론 육아에 지친 어른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한 것으로 보인다.

 

물티슈는 육아 시 필수로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정기적인 구매가 필요하다. 특히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사용되는 만큼 고객들은 성분을 꼼꼼히 따져본 후 구매를 한다. 이에 슈퍼대디는 독일의 피부자극테스트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excellent’를 받아 피부 저자극 제품임을 증명했다.

 

또한 슈퍼대디는 가습기 성분 검출로 물티슈 브랜드에 파동을 일으켰던 시기에도 성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브랜드로 알려진 바 있다.

 

슈퍼대디 물티슈는 일반 원단이 아닌 자연유래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원단을 사용해, 더욱더 부드럽고 자극이 적다. 또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의 압력으로만 섬유를 압착하는 스펀레이스 방식을 통해 쉽게 늘어나거나 찢어지지 않는다. 청정지역 제주도 유기농 녹차수의 사용은 제품에 수분감을 높여 마지막 한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가을에디션 제품을 많은 고객분이 이용해주셔서 인기리에 완판 할 수 있었다. 슈퍼대디는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건강한 성분들로만 제품을 생산하고 있고, 체계적인 품질 테스트로 우수한 제품만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가을에디션에 이어 최근 출시된 엑셀런트 82 겨울에디션 제품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출시된 엑셀런트 82 겨울에디션은 출시 2주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엑셀런트 82의 겨울 한정판 제품이다. 슈퍼대디의 최고 평량인 82gsm의 도톰한 두께와 와이드한 넓이로 구성되어, 단 한 장으로도 충분한 사용감을 선사해 많은 고객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에디션 제품은 시즌마다 완판 기록을 내세우고 있어 이번 엑셀런트 82 겨울에디션도 빠른 구매가 요구된다. 

 

한편 슈퍼대디는 7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