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19일 추석 연휴를 맞이해 폴라리스TV는 그간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았던 자체제작 프로그램들을 4시간 연속방송으로 특별 편성했다고 19일 밝혔다.
폴라리스TV는 추석 연휴기간인 오는 20일, 21일,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자체 제작 프로그램 ‘여행하기 좋은날’, ‘랜선투어’, ‘원더캐리어’를방영한다. 4시간 연속방송으로 준비한 이번 특별 편성은 폴라리스TV의 랜선 여행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그간 여행을 떠나지 못한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하며 즐거움으로 가득한 추석 연휴를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20일 방송되는 ‘여행하기 좋은날’은 폴라리스TV가 야심 차게 준비한 언택트 여행 프로그램으로 서울 근교부터 지방까지 곳곳의 숨은 명소를 드론 위주 영상으로 구성, 보는 것만으로도 여행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하늘에서 바라보는 여유로운 대한민국의 모습과 생동감 넘치는 현장이 TV 밖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랜선투어’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홈트레블’에 초점을 두고 집 안에서 여러 유명 명소를 돌아볼 수 있다. 여행지에 관한 지식부터 재미까지 테마별로 골라볼 수 있는 맞춤형 방구석 여행이 추석 연휴를 맞이한 시청자에게 설렘과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22일 방송되는 ‘원더캐리어’에서는 환상의 섬 발리로 떠난 전지선, 정유나, 최설화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SNS 유명 인플루언서인 그녀들이 발리에서 한달간 머무르며 각자의 스타일대로 즐기는 여행이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절로 눈길이 가는 이국적인 발리의 화려한 풍경부터 핵인싸3인방이 보여줄 신선한 매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폴라리스TV 홍대호제작국장은 “여행전문채널 폴라리스TV가 비대면 흐름에 맞춰 추석 특집으로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연속 방송으로 특별 편성했다”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시대가 된 요즘, 폴라리스TV가 준비한 알찬 볼거리와 함께 잠시나마 여행 간 기분을 느끼며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