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5 (월)

  • 흐림서울 25.3℃
  • 구름많음제주 26.6℃
  • 흐림고산 26.2℃
  • 흐림성산 27.4℃
  • 흐림서귀포 26.6℃
기상청 제공

종합이슈


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 수능기초 완성반·레벨업반 개강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경기도 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는 2023학년도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9주 과정의 '수능기초 완성반·레벨업반'을 개강한다고 22일 밝혔다.

 

여주비상에듀의 수능 기초반은 오는 26일부터 1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본격적인 수능 공부 시작 전 기본개념을 정리하고 고득점을 위한 일대일 학습코칭을 받을 수 있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재수생 △반수생 △검정고시생 △군전역자 등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하며 수업은 이투스, 강남, 청솔학원 출신의 강사진이 진행할 예정이다.

 

수능 기초반은 학생 개개인에게 맞춤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입소 시 심층 면담과 자체 레벨테스트를 실시하며 결과를 토대로 수준별 반 편성을 진행한다. 하위권 학생들에게 적합한 ‘기초반’은 수능 필수과목의 기본적인 개념을 학습하게 되며 정규수업으로도 기초가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일대일 맞춤 개인지도를 받을 수 있다. 기본 개념이 완성된 학생들은 현재 본인의 성적보다 등급을 향상하기 위해 '레벨업반'에서 선행학습 위주의 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또한 '미러클 일대일 티코칭'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러클 일대일 티코칭이란 학생들의 공부 잠재력을 끌어내기 위한 시스템으로 재원생들은 모두 각각의 개인 시간표를 가지고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과목별 담당 강사진은 학생과 일대일 상담 후 학습 능력에 따라 △수업시간 △복습시간 △테스트시간 △자습시간을 배분한다. 이에 학생들은 기초반, 레벨업반 안에서도 성적에 따라 7개 등급으로 나뉜 수업을 수강할 수 있으며 2주 단위로 변화된 성적을 확인해 시간표를 재조정할 수 있다.

 

곽기호 여주비상에듀 원장은 “대부분의 학원에서는 획일화된 시간표를 가지고 수업하고 있지만, 이는 학생 모두의 성적을 향상하기에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라며 “이번 수능 기초반에서는 개개인의 수업시간표를 다르게 설정함으로써 본인의 취약점은 무엇인지,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것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해 성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니 기숙학원추천을 원하는 학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주비상에듀의 수능 기초반은 대표전화 연결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