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17일 SBS PLU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 시즌4’에서 배우 ‘이유리’의 일상 속 트렌드와 뷰티 꿀팁이 공개된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 출연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유리는 17일 방송에서 집순이 모드로 목 관리 후 ‘미미엘 스피루리나 앰플’을 통해 여배우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소개한다.
환절기를 맞이해 피부뿐만 아니라 바디케어에도 신경 쓰는 유리는 ‘쥬베라 바디 진동클렌저’를 사용해 바디케어 꿀팁도 함께 공개한다. 더불어 내추럴한 모습을 통해 ‘내추럴더마프로젝트 시카 바이오 플라센타 크림’을 이용한 그녀만의 나이트 케어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 레코드’는 트렌드 핫 아이콘인 배우 이유리, 배우 장희진, 걸스데이 유라 등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럽들의 트렌드&뷰티 라이프를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아 방송을 통해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뷰티 노하우부터 생활 꿀팁까지 스타들의 리얼 라이프 in 트렌드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이유리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17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4’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