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배우 장희진이 9월 3일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4’에 출연해 환절기와 마스크로 인해 지친 일상을 힐링시키는 다양한 뷰티 꿀팁을 선뵌다.
최근 연극과 예능 등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장희진은 평소 SNS를 활용해 자신의 취미와 깨알 같은 뷰티 정보들을 대중들과 공유해 왔다.
3일 방송에서는 평소 꾸준하게 필라테스로 다져진 희진의 탄탄한 보디라인과 함께 그녀의 운동 실력과 함께 ‘칼로비스 글림’을 선보인다. 더불어 향수 공방에 간 희진이 간직하고 싶은 향기와 함께 향수 팔찌 ‘세누에르도 Flor_white’를 소개한다.
본격적인 환절기를 맞이해 마스크로 인해 지친 피부를 관리하는 희진의 특별한 케어 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바나브 UP6 – 6 in 1 갈바닉 이온마사지기’를 활용한 그녀만의 홈케어 꿀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 레코드 시즌4’는 트렌드 핫 아이콘인 배우 이유리, 배우 장희진, 걸스데이 유라 등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럽들의 트렌드&뷰티 라이프를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아 방송을 통해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뷰티 노하우부터 생활 꿀팁까지 스타들의 리얼 라이프 in 트렌드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장희진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9월 3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4’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