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음식물처리기 전문 기업 스마트카라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이노베이션(5L) 제품을 구매 시 필터 4세트, 스마트카라 400(2L) 구매 시 에코필터 2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다만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의 행사 기간과 혜택은 다를 수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측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음식물처리기의 스펙을 직접 비교하고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를 악취, 세균, 부패 걱정 없이 보관해 주고, 고온 건조와 분쇄를 통해 최대 90%까지 물기 없는 가루 형태로 감량해 준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가전제품으로 무설치가 장점이며 전원 코드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공간과 위치의 구애를 받지 않는다.
올해 5월 ‘스마트카라 400’ 뉴컬러 라인 런칭 후 최신 트렌드와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까지 타겟이 확장하고 있다. 실제로 ‘스마트카라 400’ 네이처 그린, 스윗핑크, 크림 베이지 뉴컬러 라인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서 구매와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현재 오프라인 매장 약 390여 곳에 입점돼 있으며, 에코필터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및 혜택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는 부분은 참고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