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로헨(Lohenn)’에서 출시한 최신제품 ‘로헨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LA-16L’가 정식 출시 3주만에 약 5000대 수량의 완판 기록과 함께 유명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로헨 대용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화재의 위험이 낮고, 내부 청소가 쉬운 싱글 히팅 방식을 사용하면서 상단 5중 열선 구조와 초고속 열풍 회전을 통해 더블 히팅에 밀리지 않는 열전달 속도를 강점으로 수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키며 2021년 8월 9일 기준, 네이버 쇼핑 5점 만점에 4.9점 평점을 받으며 짧은 시간 높은 만족도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순식간에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더불어 21년 최신형으로 출시된 만큼, 로헨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LA-16 모델은 로헨만의 2500RPM 초고속 열풍 회전 기술을 기반으로 너무 빠르면 메마르고 느리면 속까지 완전히 익지 않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을 잡았다. 원하는 온도에 빠르게 도달하면서 상단은 물론 바닥까지 골고루 열이 닿도록 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는 완벽한 속도를 찾아 설계했다.
요리를 위한 설계는 물론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음식이 닿는 모든 곳을 ‘스테인리스’로 제작했다. 상부 재질, 열선, 회전 팬, 기본 구성 조리도구까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선택해 코딩 벗겨짐으로 발생하는 위험 물질로부터 안전하게 설계됐다. 권위 있는 기관들의 인증을 통해 더 신뢰감 가는 제품을 만들었다.
또한 주방에서 직접 사용하는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하기 위해 내부 조명과 투명 유리로 요리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디스플레이의 14가지 자동조리 기능, 온도/시간 조절을 터치패널과 함께 조그다이얼을 추가해 더욱 쉽게 쓸 수 있도록 고안한 점이 눈에 띈다.
고온의 공기로 바삭한 튀김 요리를 만드는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추가 기능인 360도 자동 회전 로티세리 바세큐 조리와 한번에 세 가지 음식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도록 오븐형으로 디자인됐다.
한편 에어프라이어의 불편한 점을 보완해 짧은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LA-16L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Lohenn’과 로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