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의 가방&액세서리 브랜드인 에코 레더 굿즈(ECCO LEATHER GOODS)가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한 기프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코 레더 굿즈는 에코의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최고급 품질의 가죽으로 가볍고 콤팩트하면서도 소지품을 실용적으로 수납 가능하며 기능적인 설계로 디자인된 가방과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센스 있는 데일리 백들을 제안한다. 크로스백으로 활용하거나 목걸이 형태로도 착용 가능한 아이코닉 컬렉션 포트 백(POT BAG)부터 브랜드 고유 E 폰트를 활용한 과감하고 임팩트 있는 E 패턴의 E 컬렉션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가방 컬렉션과 함께 키링 형태의 파우치, 카드 케이스, 벨트와 장갑까지 선물하기 좋은 폭넓은 스몰 레더 굿즈 제품들도 출시됐다. 특히 이번 시즌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가죽 장갑은 양가죽과 100% 캐시미어 안감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브랜드 측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통통 튀는 팝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한 에코 레더 굿즈의 제품들은 짙은 컬러의 룩을 많이 연출하게 되는 겨울 스타일링에 산뜻한 포인트를 주는 데도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코(ECCO)는 12월 16일(금)부터 연말 기념 AW22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발부터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을 적용해 연말 선물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모여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자리에 에코 레더 굿즈(ECCO LEATHER GOODS) 기프트 컬렉션이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