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한 해의 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선물 준비에 고민이 한창이다. 이와 함께 뷰티업계에서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감성과 이전에 없었던 매력적인 구성의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면서 고객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설레는 연말,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럭셔리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헤어스타일은 그날의 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패션의 완성’을 결정짓는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는 성능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골드', '블랙' 두 가지 타입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보다나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1종과 스타일링에 필요한 5가지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이다.
특히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골드는 18k 골드 도금 글러브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40mm 블랙은 매트한 블랙 코팅 글러브로 우아하고 시크한 감성을 강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창립 10주년과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보다나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25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동시에 담은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면서 “누구나 쉽고 예쁘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보다나 10주년 에디션’을 통해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황홀하고 아름다운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NEW 2022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별자리 모티프가 새겨진 4가지 컬러의 루즈 디올 립스틱을 고급스러운 블랙 클러치에 담은 ‘루즈 디올 미노디에르’, 빛나는 밤하늘에서 영감받아 꽃과 별이 새겨진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메이크업 팔레트 ‘5 꿀뢰르 꾸뛰르’ 및 양볼에 화사함을 불어 넣어 줄 블러셔 ‘루즈 블러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한다.
◆ 헉슬리 핸드크림&립밤 홀리데이 세트
헉슬리는 2022년 연말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핸드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 3종을 선보였다.
헉슬리의 이번 ‘핸드크림 & 립밤 홀리데이 세트’는 거칠어진 손과 입술을 촉촉하고 향기롭게 가꿔 줄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와 ‘립밤 리브 비하인드’로 구성되며, 립밤 컬러 별로 나뉜 세 가지 각기 다른 패키징으로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드, 화이트, 블루 조합의 감각적인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헉슬리 메인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은은하게 느낄 수 있는 겨울 시즌 키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