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은 예비 고1~고3 학생들을 위해 2023 윈터스쿨을 12월 26일 개강한다고 9일 밝혔다.
전 시즌 조기마감으로 입학 경쟁률이 치열한 윈터스쿨인 만큼, 올해는 선착순으로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학원 측은 전했다.
2023 송파윈터스쿨은 스마트 관리 시스템을 따른다. 16가지 유형 중 개별 학생에게 가장 맞는 학습 유형을 찾아준다. 가령 LMAT로는 학습 성취도를, LMAT로는 학습 성향을 진단한다. 원생들은 해당 결과를 바탕으로 담임선생님께 학습 콘텐츠를 추천받으며, 개인 시간표인 E 플래너를 따라 공부하면 된다.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은 일대일 담임 선생님의 지도하에 이뤄진다.
또한, 송파 윈터스쿨은 재원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투스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패스 △국수영탐 일일 테스트 메리트 △고퀄리티 학습 교재 강남 하이퍼학원 △청솔학원 교재 △개인 맞춤형 질의응답 시스템 △맞춤 대학 진학 정보 MOJI 모의지원 서비스 등 여러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학습 생활 규정이 엄격하다. 전자 출결 관리와 학습 시간 체크로 단 한 명의 낙오자 없이 최대 학습 시간을 확보한다. 스마트폰도 수거되며, 학습 전용 태블릿 PC를 제공받는다. 실시간 태블릿 PC 모니터링으로 학습 중에도 담임선생님의 지도를 받고, 상시 감독과 졸음 관리로 계속해서 학습에 임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