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6 (화)

  • 서울 19.4℃
  • 구름조금제주 27.8℃
  • 구름많음고산 25.7℃
  • 구름조금성산 28.1℃
  • 맑음서귀포 27.0℃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더블역세권 인기 여전...'월드메르디앙 소사역'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부동산 시장에서 역세권은 분양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접근성, 이동성, 미래가치를 크게 향상시켜 주기 때문이다. 지하철, 고속철도, 고속도로, GTX 등 교통망이 뚫리는 지역의 집값이 상승하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역세권 입지는 편리한 교통은 물론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역을 중심으로 형성되는 백화점, 쇼핑몰, 영화관 등을 누릴 수 있어 편리한 여가 생활이 가능한 것이다. 

 

출·퇴근 및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편하다 보니 수요가 많고 집값이 안정적인 것도 특징이다. 특히 2개 이상의 노선이 지나가는 더블 역세권 주변은 실거주 및 투자 용으로도 주목도가 높다. 

 

이러한 가운데 월드건설산업이 부천역, 소사역의 더블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는 '월드메르디앙 소사역' 주거형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오피스텔은 우수한 교통환경이 돋보인다. 단지 주변으로 부천역과 소사역(1호선, 서해선)이 위치한 더블역세권 입지이며, 대곡소사선이 2023년 1월 개통 예정이다. 시흥IC,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도보 5분 거리에는 경원여객버스터미널이 위치하고 있다. 여기에 GTX-B노선이 착공예정이어서(부천종합운동장역, 2022년) 향후 교통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월드 메르디앙 소사역'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3층, 오피스텔, 154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69.89㎡~77.50㎡로 실거주에 특화된 오피스텔답게 3룸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시스템 에어컨, 세탁 및 건조 기능을 갖춘 빌트인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를 무상옵션으로 제공해 주거의 질을 더욱 높였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이마트, CGV, 자유시장 등을 가깝게 누릴 수 있으며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 부천세종병원 등의 병·의원 시설과 부천시립심곡도서관, 주민센터, 성주산 등산로 등도 인근에 자리한다. 교육환경은 부천남초, 소명여중, 진영고 등이 인접한다. 

 

분양 관계자는 "월드메르디앙 소사역은 가족 단위 실거주가 가능한 공간에 더블 역세권을 포함한 편리한 인프라를 갖춘 오피스텔"이라며 "가점이 적용되지 않고 청약, 규제 등에서 자유로우며 계약금 5%, 조건변경, 파격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견본주택 방문 혹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