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넥슨게임즈 주가가 하락세다.
25일 오전 11시 30분 기준 넥슨게임즈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15.93%(3400원) 하락한 1만79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신작 '히트2(HIT2)' 출시를 앞둔 기대감에 올랐던 넥슨게임즈의 주가가 신작 출시 후 조정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넥슨은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를 오전 0시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히트2'는 원작 '히트(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통성과 사실감 있게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독특한 기믹이 적용된 공성전 및 대규모 필드 전투 등이 특징이다.
'히트2'는 넥슨 개발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넷게임즈-넥슨지티 합병한 뒤 처음으로 내놓는 게임인 만큼 올해 넥슨게임즈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MMORPG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하면서도 ‘히트2’에선 유저들이 보다 주체적으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틀을 깨는 시도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장기적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히트2(HIT2)'는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지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기대를 받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