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많음서울 27.0℃
  • 흐림제주 25.1℃
  • 흐림고산 24.6℃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4.7℃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세계 호텔그룹 랭킹 1위 윈덤, 한국 최초 직영하는 ‘윈덤 강원 고성’ 관심 커져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강원도 부동산 시장이 들썩거리고 있다.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전국에서 월별 아파트 실거래가 지수가 단 한 번도 밀리지 않고 상승한 지역은 광주광역시와 강원도 두 곳에 그쳤다. 이중 강원도는 지난해 6월 102.1이었던 지수가 지난 5월 117.8까지 상승했다. 

 

실거래가도 강세다. 속초시에 지어지고 있는 '속초디오션자이'는 올해 2월 17억4000만원에 실거래됐다. 분양가가 11억6000만~11억7000만원으로 상당히 높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이 5억원 정도 붙은 셈이다.

 

이런 강세를 이끈 배경엔 고속철도가 있다. 국가철도공단은 현재 서울과 춘천을 잇는 철로를 속초까지 연장하는 동서고속화철도 사업을 이르면 오는 10월에 착공할 예정이다. 앞서 속초시, 양양군 등은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 이후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면서 수요 유입이 많아졌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강원도는 아파트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생활숙박시설 등 다양한 분양시장에서 뜨거운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WYNDHAM)’이 국내 최초 위탁 운영하고, 신세계건설이 시공하는 하이엔드 생활숙박시설 ‘윈덤 강원 고성’에도 계약자가 잇따르고 있다. 특히 윈덤은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추천 숙박업소로 지정돼 화제가 되고 있다. 

 

‘윈덤 강원 고성’은 강원도 고성에 위치하며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의 호텔 브랜드의 노하우와 품격이 담겼다. 

 

가족 구성원 간의 소통은 물론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설계를 반영해 2룸 위주의 객실 설계 그리고 다양한 수납공간 등의 고품격 설계가 돋보인다. 또한 고급 풀퍼니시드 시스템 등 품격 있는 고급 가구 및 가전 풀옵션의 편리함까지 갖췄다. 전 세대 오션뷰로 설계 돼 있어 낭만과 쉼이 있는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일부 타입에서는 오션+마운틴의 더블뷰가 가능하며, 마운틴뷰에서는 설악국립공원 특히 울산바위 조망이 가능하다. 투수객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인피니티풀에서 명상을 하고, 산으로 에워싸인 경관을 감상하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고급 호텔에서나 누릴 수 있는 고급스러운 커뮤니티도 누릴 수 있다. 동해안에서 최대 규모인 28층 높이의 인피니티풀을 갖춰 탁 트인 동해안 바다를 조망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명한 관광지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강원도 고성군은 2분 거리에 봉포해수욕장이 위치하고 또한 천진해수욕장과 천진호, 봉포호를 비롯한 여러 곳의 호수, 설악산 국립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그리고 파인리즈CC, 델피노CC 등 골프장도 가까이에 위치해 관광객은 물론 골프 여행 수요도 흡수할 수 있다. 

 

윈덤은 2020년 6월 기준 9280개 호텔 보유한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호텔그룹 윈덤이 선사하는 리드워 프로그램도 주목을 끈다. 명실상부 세계최대의 호텔체인으로 럭셔리 등급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높은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높은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윈덤은 풍부한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에 8900만 명의 등록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윈덤 리워드’는 전 세계 9만5000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윈덤 데스티네이션 등과 파트너십을 맺은 호텔 또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에서 무료 숙박 및 리워드의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윈덤 관계자는 “여행 업계의 다른 프로그램보다 더 많은 가치, 유연성 및 상환 옵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계약자 대상 무상가입(일부 제외) 윈덤 데스티네이션 회원이 되면 모든 유효 숙박당 포인트를 지급받는다. 또한 분양 계약자들은 연 30일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