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명품 플랫폼 필웨이의 오프라인 매장 에코 스페이스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썸머 포인트 주얼리 할인전’을 동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본격적으로 다가온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주얼리는 의류, 가방과 함께 패션 포인트로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특히 여름은 이벤트나 특별한 날을 위해 구매하는 주얼리 외에도 다양한 주얼리 제품들의 구매율이 크게 증가하는 시즌이라고 볼 수 있다.
필웨이는 이번 주얼리 할인전에서 하이앤드 주얼리 브랜드인 까르띠에, 에르메스, 티파티앤코 등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모델들을 엄선해 기획됐다. 총 80여개 상품에 일괄 5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오프라인 매장 방문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하이앤드 주얼리는 더운 여름 간소해지고 노출이 많아지는 옷차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이에 필웨이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까르띠에 러브링’, ‘에르메스 클릭아슈’, ‘불가리 비제로원 2밴드링’,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확보하고 이번 할인전에서 모두 할인가로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높다.
이 중 에르메스, 티파니앤코, 까르띠에는 모든 여성의 워너비 브랜드로, 명품 액세서리의 경우 오랫동안 가치를 유지하기에 명품 가방만큼이나 인기가 많다. 하이엔드 주얼리를 어떻게 매치시키는지에 따라 편안한 옷차림 속에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주얼리 기획전을 통해 필웨이는 가볍고 청량한 여름 패션에 어울릴만한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주얼리는 명품 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