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슬기 기자] 리빙 전문 브랜드 눕스가 오는 4일(월) 오후 3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냉풍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눕스의 냉풍기는 50L 대용량 물탱크가 부착돼 12시간 동안 물을 채우지 않고 지속해서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냉풍기의 경우 날개 크기가 10cm 안팎으로 바람이 1M 미만의 거리에만 도달하지만, 눕스 냉풍기는 30cm 대형 날개 팬을 달아 풍속거리가 13M까지 보장된다.
13M는 50평 타워형 집의 거실 끝에서 방 끝까지의 거리로, 바람 이동거리가 넓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냉풍기의 단점이었던 물이 내부 물통으로 배출되는 방식이 아닌 필터에 완전 흡입 후 배출하는 방식을 사용했다. 이는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고, 필터의 사용기간을 극대화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으로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편하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달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대용량 고출력 눕스의 냉풍기를 접한 소비자들이 관심과 문의를 지속해서 주어 또 한 번 기획하게 됐다”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이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중 눕스 냉풍기를 결제한 이들에게는 1만원 할인과 포토 구매평 작성 시 미니 서큘레이터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