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디지털뉴스팀]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대입반수반의 1학기인 반수반 워밍업을 7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1학기 반수반 워밍업은 2주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며, 반수생들이 수능 준비 과정에 적응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국어, 영어, 수학 필수 과목 위주로 수능특강 분석 및 풀이, 개념 정리와 필수 유형을 총정리한다.
이후 2학기부터는 9월 모의평가 대비와 정시·수시 대비 입시설명회 및 상담, 수능 100일 마음 다잡기, 과목별 2차 기본 및 심화 집중 특강을 통해 실전 적응 훈련하며, 3학기에는 과목별 파이널 특강, 심리적인 안정 상담, 3차 특강을, 4학기에는 파이널 모의고사, 취약점 보강, 시간 활용법 등 수능 리허설에 집중적으로 지도할 예정이다.
양지비상에듀의 수업은 팖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의 레벨에 따라 수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규 수업과 선택수업을 병행해 성적을 관리하며 선택 수업에서도 문제 이해가 낮은 학생들은 소그룹 특강을 통해 문제 유형을 숙지할 수 있다.
또한 양지비상에듀는 학습 매니저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계획 수립부터 점검까지 관리해 인강 중심이 아닌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도한다. 더불어 매주 1회 한 시간씩 열정 심리학 특강을 운영한다. 수업 전반부에는 인문학, 사회학, 철학, 심리학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시청하고 후반부에는 강의되는 주제와 관련된 시청각 자료를 제공한다. 수업이 끝난 후 수능에서 오는 불안감과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학생 개별적으로 심리 상담을 이어 진행한다.
한편 대입반수반은 장학금 혜택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학 중인 대학교별 해당하는 장학생들은 매월 최소 30만 원부터 최대 140만 원까지 비용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