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슬기 기자] 계절가전 전문 스토어 한솔넥스코는 오는 27일까지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신일전자 인버터형 창문형 에어컨 최저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신일전자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 SMA-C7800YIS는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실내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냉방 조절을 해주며, 출시 1년 만에 3000대 판매 돌파했다.
신일전자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 없는 일체형 에어컨으로 자가 설치가 가능하며, 이전 시 직접 해체가 가능해 기사설치비 및 이전비를 절약할 수 있다. 냉방 시 16도에서 32도 사이의 온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제습 및 송풍 기능이 추가돼 일반 에어컨과 기능상 동일한 제품이다. 마그네틱이 내장된 리모컨을 통해 원거리 조작이 가능하고, 측면에 부착해 리모컨을 보관할 수 있다.
자가증발기능을 통해 응축수를 증발시키며, 물탱크 만수 시에는 냉방을 멈춘 뒤 응축수 제거 후 냉방 모드로 재가동되기 때문에 물 넘침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열교환기에 UV 살균램프를 장착해 곰팡이, 악취 발생을 억제한다. 신일전자 실외기 없는 에어컨은 무상 A/S의 경우 2년을 지원하며, 유상 A/S는 평생 지원한다.
한편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신일전자 인버터형 창문형 에어컨을 구매해주시는 모든 분에게는 최저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용 커버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