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모델들의 건강한 헤어&바디 나이트 케어 루틴을 담은 일상 브이로그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자기 관리가 필수인 ‘모델’이라는 직업 특성상 잦은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의 변화로 인해 피부와 헤어가 쉽게 손상될 수 있다. 현직 모델 3인의 홈케어 루틴을 공개한 밀크바오밥 V-log에서는 모델들만의 건강한 헤어&바디 관리 비법에 대해 낱낱이 공개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모델 채병은은 "하루의 끝을 잘 맺어준다면 다음날 하루의 시작은 자연스레 잘 풀린다"라며 손 씻기 습관부터 건강하게 몸매 관리할 수 있는 운동법과 식단, 프로페셔널한 현직 모델이 다음 스케줄을 준비하는 방법 등의 나이트 루틴과 하루를 마무리하는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향 바디&헤어케어 제품을 추천했다.
모델 채지우는 치친 일과에도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을 방법인 다이어리 쓰기, 특별한 취미 등을 소개했다. 특히 하루를 산뜻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의 라임앤바질 바디&헤어케어를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모델 김수민은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스킨케어 루틴과 하루를 힐링할 수 있는 은은한 플로라 부케 바디&헤어케어 제품을 소개했다.
밀크바오밥은 모델들이 소개한 제품 이외에도 △베이비 파우더 △화이트 솝 △아이보리 머스크 △다마스크 로즈 등 총 7가지의 색다른 향을 선택할 수 있다. 각각의 제품들은 향수처럼 잔향이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다음날까지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밀크바오밥의 헤어&바디 케어 제품들은 자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7가지 향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고 있다. 밀크바오밥과 함께 향기로운 하루 루틴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크바오밥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튜브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일까지며, 인스타그램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들은 원하는 향기의 바디&헤어 케어 제품 4종을 받을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