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자몬스’가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디지털가구 빅세일’ 행사를 통해 ‘자몬스 7존 마약 매트리스’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디지털가구 빅세일’ 행사는 이베이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자몬스(ZAMONS) 7존 토퍼 매트리스’를 최대 6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진드기와 땀, 이물질 등을 모두 완벽 차단해주는 방수 속 커버부터 프리미엄 겉 커버, 보관용 결합 벨트까지 모두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하고 있다. 더불어 베스트 구매평으로 추천 시 템퍼 베개를 증정한다.
최근 수면의 질이 중요시되면서 센스맘, 바디럽, 지누스 등 매트리스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자몬스(ZAMONS)의 바닥 접이식 토퍼 매트리스는 2022년형 신제품으로 7존 매트리스에 최적화된 25kg 밀도를 활용해 꺼짐 현상이 최소화된 바닥 매트리스 제품이다.
체중 분산과 편안한 숙면이 가능한 7존 매트리스 제품으로 가성비 높은 마약 매트리스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 네이버쇼핑에서 누적 판매수 20만개 돌파, 65,000개가 넘는 구매평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인체공학적 바닥 접이식 매트리스 제품으로 신체 굴곡에 맞춰 제작된 패턴이 체중을 분산 시켜 주기 때문에 허리에 부담이 없다. 바닥 타입과 침대 타입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한 3단 접이식 매트리스 제품으로 손쉬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며, 공간 차지가 없어 매우 실용적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가기술표준원 인증을 받은 '실내 라돈 감지기'로 측정한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보다 훨씬 낮은 수치인 0.14Ci/L을 기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