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로헨(Lohenn)이 이베이에서 주관하는 G마켓, 옥션 ‘디지털빅세일’ 행사를 통해 22년 업그레이드된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LA-16L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14~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로헨 스텐 에어프라이어 LA-16L를 디지털빅세일 쿠폰과 로헨 브랜드 쿠폰을 중복 적용해 더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로헨 스덴 대용량 에어프라이기는 로헨만의 2500PRM 초고속 열풍 회전 기술을 통해 겉은 메마르고 안은 익지 않은 자사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했다.
원하는 온도에 빠르게 도달하면서 상단은 물론 바닥까지 골고루 열이 닿아 이른바 겉바속촉 요리가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로헨 최신형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LA-16L는 음식이 닿는 모든 곳을 고급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고온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제작됐다.
더불어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22년도부터 온도 안정화 시스템 (Temperature Stabilizing System)을 적용했다.
로헨 관계자는 "디지털빅세일을 통해 가격 할인은 물론 포토리뷰 참여시 304 스테인리스 튀김바스켓까지 받아 보실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분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만나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재 진행 중인 G마켓, 옥션 디지털빅세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