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7 (수)

  • 구름많음서울 22.7℃
  • 구름조금제주 26.0℃
  • 구름조금고산 23.9℃
  • 구름많음성산 24.8℃
  • 구름많음서귀포 26.2℃
기상청 제공

전국/스포츠이슈


토트넘·브라이튼 경기일정·중계 '손흥민 복귀유력'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손흥민과 로메로가 복귀한다는 희소식이다. 

햄스트링 부상에서 돌아온 손흥민은 브라이튼 상대로 복귀와 함께 ‘시즌 10호골’ 이 관전포인트다. 

 

6일 일요일 2021-22 FA컵 32강에서 토트넘과 브라이튼이 맞대결을 앞둔 가운데, ‘에이스’ 손흥민이 부상 복귀를 앞두고 있다. 

토트넘은 A매치 브레이크 이후 핵심 선수들인 손흥민과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훈련장에 돌아왔다. 강력한 라인업을 꾸릴 수 있게 된 토트넘은 FA컵 16강 진출에 도전하고, 원정팀 브라이튼은 부상에서 복귀한 주축 선수들과 함께 대회 상위 라운드로 향하고자 한다. 

16강 진출을 두고 2022년2월6일 토트넘 홋스퍼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경기일정은 내일(6일 일요일) 새벽 5시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PC/모바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1월 초 햄스트링 부상으로 자리를 비웠던 ‘에이스’ 손흥민이 돌아온다.

이번 시즌 9골 5도움을 올리며 화끈한 공격력을 선보인 손흥민은 복귀전에서 ‘시즌 10호골’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의 핵심 수비수인 로메로 역시 긴 부상에서 복귀할 예정이다. 지난 1월 한 달 간 첼시에게만 3패를 겪으며 3승 3패로 아쉬운 성적을 기록했던 토트넘이 손흥민의 합류와 함께 반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토트넘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큰 변화를 겪었다.

브라이안 힐, 탕귀 은돔벨레, 지오바니 로 셀소와 잭 클라크를 임대했고, 델리 알리를 에버튼으로 완전 이적시켰다. 선수단을 대거 정리한 토트넘은 유벤투스에서 미드필더 로드리고 벤탕쿠르와 윙어 데얀 쿨루세프스키를 영입했다. 선수단에 변화를 맞이한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어떤 선수들을 중심으로 남은 시즌을 보낼지 주목된다.

 

부상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차출로 공백이 있던 브라이튼에도 많은 선수들이 돌아온다. 직전 레스터전 벤치에 이름을 올렸던 셰인 더피부터 루이스 던크, 이브 비수마와 에녹 음웨푸 등이 복귀할 예정이다. 최근 7경기 무패 행진 중인 브라이튼이 돌아온 선수들과 함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까.

 

한편, 4연승 중인 황희찬의 울버햄튼은 FA컵 32강에서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노리치를 만난다. 두 팀 모두 최근 성적이 좋기에 박빙의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울버햄튼 대 노리치 경기는 내일(6일 일요일) 새벽 0시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