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IT 기기 전문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자사의 대표적인 진공 물걸레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9 pro master’ 세트의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2일까지 구매고객이 포토 후기를 작성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응모하면 2년 치에 해당하는 더스트백 6개를 증정하는 행사다.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4차 산업혁명의 바람이 불면서 우리의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해주는 IoT(사물인터넷) 기술이 급격하게 발전하고 있다.
1인 가구의 편리성을 극대화하는 IoT는 사물들 간 연결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IoT 제품의 대표격인 로봇청소기는 실외에서도 어플을 이용해 제품을 가동시키고 청소구역을 설정하는 등 다양한 편리성을 보여준다.
엠지텍 ‘트윈보스 S9 pro’는 LDS 센서는 물론 드론, 자율주행차 등에 활용되는 dToF 3.0 센서를 이용해 자동으로 장애물을 인식한다.
먼지의 청소는 5L의 대용량 더스트백을 90mm의 짧은 먼지통로로 모아주는 먼지처리 스테이션을 통해 자동으로 비울 수 있다.
어플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리모컨이 제공되며, 자동먼지처리기 자체에 원격제어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사용이 더 편리하다.
타사 대비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2022년형 진공 물걸레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9 pro 마스터’ 세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엠지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