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빈프레소 전자동 커피머신’이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되는 ‘2022 설 빅세일’ 행사를 통해 특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지마켓 및 옥션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21만원의 할인과 함께 제품 구매 시 국내 TOP 바리스타가 직접 볶은 빈프레소 시그니처 원두 G 50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베스트 구매평으로 추천 시 매직쉐프 제빙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7인치 대형 HD 디스플레이 스크린을 장착한 ‘빈프레소 커피머신’은 맛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3세대 스마트 커피머신 제품이다.
일반 가정용 원두커피머신 제품에서 사용하는 15Bar 펌프가 아닌 이태리 율카사의 정품 19Bar 펌프를 사용했으며, HD 디스플레이 조작과 자동스팀기능, 세계가 인정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홈카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국가 표준의 세계적인 인증기관 NSF에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엄격한 검증기관을 모두 통과한 바이브레이션 워터 펌프를 사용했으며, 모든 커피 전문가가 인정하는 가장 이상적인 탬핑 압력으로 커피전문점급 커피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적화된 커피 맛과 향을 위해 최고급 사양의 그라인더인 코니컬버 그라인더를 사용했으며, 100% 세라믹 소재와 함께 4가지 자동 세척 시스템, 커피 추출 직전 커피를 살짝 적시는 프리브루잉 기능까지 탑재됐다.
업체 관계자는 “A/S 기간 2년, 1개월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며 “설 명절을 맞이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통해 가족, 친지 등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