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주방 가전 브랜드 ‘키첸’이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설 빅세일’ 행사를 통해 ‘키첸 진공 블렌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1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블렌더 누름봉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베스트리뷰 추천 시 발뮤다 토스트기, 포토 리뷰 작성 시 블렌더 전용 세제와 전용 세척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키첸이 새롭게 선보인 진공 블렌더 믹서기 제품은 가정용 블렌더 최초로 상업용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분당 회전수 35,000rpm의 초고속 분쇄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불필요한 기능은 없애고 고객들이 원하는 기능만 모두 담아낸 키첸 진공 블렌더는 특허받은 이중 진공 시스템으로 영양소와 맛 보존이 뛰어나며, 자동 세척 모드로 위생 관리가 용이하고 소음 저감 덮개를 적용해 소음까지 최소화했다.
더불어 1500W 출력의 압도적인 분쇄력과 비대칭 입체 칼날, 헛돔 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신규 런칭과 동시에 진공 블렌더 추천 제품으로 현재 NC백화점의 LINK RANK에 입점이 됐다. 특히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KC전기용품 안전인증과 방송통신기자재 적합 등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평가 1위를 수상한 키첸의 진공 블렌더 믹서기는 특허 출원된 2중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거품은 최소화하고 목 넘김은 부드럽게 해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지켰다”며 “설 명절을 맞이해 준비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통해 가족, 친지 등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