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바닥 토퍼 매트리스 ‘자몬스(ZAMONS) 매트리스’가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자몬스 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 7존 매트리스로 신체 굴곡에 맞춰 제작된 패턴이 체중을 분산 시켜 주기 때문에 허리에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7존 매트리스에 최적화된 25kg의 밀도로 쿠션 꺼짐을 최소화해 오래 누워도 불편함이 없으며, 3단 접이식 매트리스로 보관과 이동까지 용이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네이버쇼핑 구매평 6만개를 돌파했다.
국가기술표준원 인증을 받은 '실내 라돈 감지기'로 측정한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보다 훨씬 낮은 수치인 0.14Ci/L을 기록했으며, 구성품까지 모두 100% 국내 생산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유해물질 검사와 향균성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열에 강한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돼 있어서 요즘 같은 겨울철 보일러, 전기장판, 온수매트와 함께 사용해도 안전하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몬스는 품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 출시를 통해 최상의 생활 문화 파트너로서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몬스’는 네이버쇼핑 공식 스토어를 통해 4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진드기와 땀, 이물질 등을 모두 완벽 차단해주는 방수 속 커버부터 프리미엄 겉 커버, 보관용 결합 벨트까지 모두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특히 베스트 구매평으로 추천 시 템퍼 밀레니엄 베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