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가수 정승환이 신곡 ‘별 (Dear)’로 자신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정승환은 지난 1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별 (Dear)’을 발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와 다수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정승환은 해마다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겨울 발라드로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신곡 역시 음원차트 정상에 올라 '믿고 듣는 음원 강자'의 입지를 다졌다.
신곡 ‘별 (Dear)’은 서정적이고 진솔한 노랫말과 한층 짙어진 정승환 표 보컬로 시린 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충전시키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신곡은 정승환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또 듣고 싶은 이야기를 고유의 방식으로 표현해낸 자작곡으로,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진심 어린 이야기와 감정의 기승전결까지 가사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별 (Dear)'은 지난 2019년 '정승환의 안녕, 겨울 : 우리가 사랑한 1년’ 공연에서 먼저 선보인 후 팬들에게 꾸준히 발매 요청을 받아온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 곡이다.
한편, 정승환은 데뷔 첫 전국투어 ‘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 : 다시 여기, 우리’를 개최한다.
공연은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26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31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