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이하 대공수협, 회장 조영광)와 결혼정보서비스 제공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듀오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는 박수경 듀오 대표이사와 조영광 대공수협회장이 참석해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대공수협은 국가 가축방역업무에 종사하며 병역 의무를 이행하는 공중방역수의사를 대표하는 단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듀오는 25년간 쌓은 매칭 노하우와 데이터를 토대로 미혼인 대공수협회원에게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고유매칭시스템(DMS, Duo Matching System)를 기반으로 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인이 원하는 상대 회원을 직접 검색할 수 있는 멤버스 클럽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대공수협 역시 제휴 협회로서 듀오 서비스 소개 및 적극적 홍보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박수경 대표는 “듀오는 결혼의 소중함과 가치를 알리고자 여러 기업과 단체, 공공기관 등과 제휴를 체결해 결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결혼을 장려하고 나아가 저출산 문제 극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