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포레스트247’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주북리 일대로 단독형 타운하우스단지다.
넓은 잔디마당으로 층간소음이나 측간소음이 없고 텃밭공간을 따로 설계했다. 2~3층 규모로 전용면적 111.81㎡~156.14㎡ 3가지 타입을 선택가능하다.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건물 외벽은 청고벽돌로 조적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광파오븐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세대별 1~2대의 벙커주차장을 마련하고 단지 내 가로등, 주출입구 차단기, 무인경비CCTV 등 첨단 설비를 도입한다.
단지 인근에 이미 여러 마을이 형성돼 있어 앞으로 100세대 이상 조성될 단지이다. 도심과 동떨어진 위치가 아닌 도심 속 그린라이프를 즐기며 개인 프라이버시까지 보호한다.
경전철 고진역이 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하며 기흥역~에버랜드역까지 운행 중이다.
추후 경전철 연장계획이 예정돼 있으며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노선(예정) 용인역으로 환승가능하다.
SK하이닉스반도체가 원삼면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며 용인테크노밸리, 용인패키징디자인 일반산업단지 등 직장인 수요층이 두텁다.
아직 개발 가능성이 높은 처인구 타운하우스로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및 중심상권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포레스트247’ 타운하우스는 선착순 분양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